인프라관리 및 보안관리
두 분야 요소기술 모두를 보유한, 국내 유일의 통합 운영관리 플랫폼 개발 전문회사
안녕하십니까?
넷크루즈 대표이사 김주형입니다.
저희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시고,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넷크루즈는 2001년 네트워크 통합 모니터링(NMS) S/W 개발 회사로 출발하여 인프라 전반을 통합 관리하는 통합모니터링 전문 업체로 성장하였습니다.
인프라관리 이외에 통합로그, 통합보안관제, 개인정보(내부정보) 유출 모니터링, 머신러닝(M/L) 제품 등과 같은 보안관리 분야 뿐만 아니라, 차세대 빅테이타 기반의 통합플랫폼을 자체 개발하여 통합운영관리 플랫폼을 보유한 국내 유일의 개발 전문 회사입니다.
인프라관리 제품은 국내 중요사이트 구축 실적 1위, 업력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제품 Upgrade 통한 신기술/신기능 적용과 편의성 개선을 이루어 NMS 시장에서는 확실한 기술 우위를 확보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선도 기술인 차세대 빅데이타 플랫폼(Elastic 엔진) 기술 기반을 채택한 보안관리 제품군은 국내 제품으로는 보기 드물게, 완전한 분산처리 및 완벽한 이중화를 구현하며, Scale out 형태의 편리한 확장성을 지원합니다. 국가 공인테스트 전문기관(TTA)으로 부터 그 성능의 우수성을 입증 받은 공인 성적 기록서를 보유하고 있으며, GS인증, CC인증 등을 획득한 제품입니다.
넷크루즈의 제품군들은 현재 국내 유수의 공공/금융/국방/기업/대학/병원 등 약 500여곳에 구축되어 운영 중에 있습니다.
광활한 바다를 순항하는 크루즈처럼 귀사의 복잡하고 방대한 인프라/보안시스템 영역에서 순조로운 통합관리에 일조 할 수 있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고객에게 지속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노력 역시 게을리하지 않겠습니다.
저희의 성장을 지켜봐 주시고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